방콕에서 한 달 살기 중인 여배우가 공개한 찐 여행 코스 5곳


라운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이 많이 찾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라운지 스파는 라운지 시그니처 마사지, 발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타이거밤 마사지, 키즈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라운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초록색이 가득해,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제가 갔던 샵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타이마사지샵은 헬스랜드, 어반리트릿 등이 있습니다. 헬스랜드는 정말 좋은 컨디션의 정형화된 시설과 서비스,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정말 좋았고 스쿰빗 지역의 숙소와 가까워 자주 이용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한국인여서 다낭 여행 정보도 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처음에 방문을 하면 정말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따듯한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과일 및 코코넛 과자가 제공이 됩니다. 그냥 마사지만 받으러 온것인데 대접받는 기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초등학교 2학년 딸과 함께 갔는데 성인요금과 동일하게 받았습니다.


특히나 부킷빈땅 (쿠알라룸푸르내 가장 번화한 곳) 내에 위치한 마사지샵들은 예약 없이 마사지받기가 매우 힘듭니다. 관광객들로 연중무휴로 붐벼서 그런지 예약도 거의 풀이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 저도 몇 번 가봤자만 예약 없이 그냥 가서 한 번도 성공해 본 적 없어요. '3시간 후에 이용가능하다' 혹은 '오늘은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들었어요. 지인은 그래서 오픈시간 때 가서 원하는 시간을 예약한 뒤, 볼일 보고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고 하네요. 네이처랜드 스파는 싱가포르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마사지와 스파 센터입니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탈의실에 있는 수압 욕조와 한증실을 다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타이 마사지 외에도 아로마테라피, 약초 마사지, 바디 스크럽을 이용할 수 있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최고의 중저가 스파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저렴한 편이다.


어떻게 보면 그만큼 마사지 시간이 늘어난다고 볼수도 있지만, 발을 씻지 않고 마사지를 시작한다는게 서로 찝찝한 느낌이 드는 만큼 아쉬울 수밖에 없었다. 굉장히 조용한 분위기에서 안정감이 드는 음악까지 나와서 고급 샵에서 받는 느낌이 들었다. An Spa는 강한 힘으로 하는 마사지가 아니라, 기술적으로 하는 마사지였다.


아마도 구글 리뷰가 너무 좋았어서 기대가 컸기에 그럴 수도 있고 또 마사지사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편안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60분, 90분, 150분간의 종합 바디 마사지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무료 픽업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고급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입니다.고급리조트 같은 곳에서 휴양하는 듯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트랑은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편안한 마사지를 위해 목걸이나 팔찌 등 장신구는 모두 벗어야 한다. Station 2에 위치한 어퍼하우스 스파는 보라카이 여행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쇼핑몰인 디몰과 3분 거리다. 저녁 식사와 쇼핑을 즐긴 뒤 방문하기 최적인 위치다. 문 바로 앞에 의자는 발마사지 중에서도 앉아서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자리. 티라 마사지는 발마사지만 받아도 침대에 누워서 받는 형식이라 굳이 요청하지 않으면 다 눕는 좌석으로 안내해주신다. 전 날 저녁에 방문해서다음 날 2인 90분 마사지를 예약하고보증금으로 500페소 내고 왔어요.


퀸 스파는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하고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퀸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마사지 후 제공되는 다과 또한 인상적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퀸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김포오피 김포 오피 김포op 김포op 김포o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